High Performance
퍼포먼스의 모든 것 High Performance 2 cylinder.
가슴을 뚫을 듯한 105 마력의 강력한 힘,
BMW Motorrad 최초의 순수 오프로드 바이크.
25년의 레이스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설계,
레이스용 서스펜션과 가벼운 차체 적용.
HP2는 오프로드 마니아에게 즐거움을 드리며 여러분의 경쟁자들을 떨리게 할 것입니다.
엔진 / 변속기
형식 | 4행정 수평 대항 2기통 박서 엔진 |
밸브 | 4밸브/1기통 |
배기량 | 1170cc |
내경 X 행정 | 101 X 73mm |
최고출력 | 77KW(105bhp)/7000rpm |
최대토크 | 115Nm/5500rpm |
압축비 | 11.0:1 |
냉각방식 | 공유냉 |
연료공급 | 전자제어 연료분사방식 |
클러치 | 건식 단판 180mm |
변속기 | 6속 |
전장
엔진 제어 | BMW Motor Controller - BMS K |
발전기 용량 | 600W |
배터리 | 12V/12Ah |
제원 . 중량
전장 | 2350mm |
전폭 | 880mm |
전고 | |
축거(공차상태) | 1610mm |
좌석 지상고 | 표준:830mm/810mm |
연료탱크용량 (예비포함) | 13리터(11+ 예비 약 2리터) |
건조중량 | 175kg |
성능 . 연비
최고속도 | 200Km/h 이상 |
가속성능 | 3.2초(0~100Km/h) |
연비(90Km/h 정속주행) | 24.39Km/L |
연비(120Km/h 정속주행) | 18.18Km/L |
차체.현가 / 브레이크장치 / 휠 / 타이어
전륜현가 장치 | 도립식 포크와 travel-related damping 장치 |
전륜현가 이동거리 | 110mm |
후륜현가 장치 | BMW 페럴레버와 에어 댐핑시스템 |
후륜현가 이동거리 | 250mm |
구동방식 | Shaft drive |
브레이크 | 디스크브레이크 |
전륜 브레이크 규격 | 싱글 디스크 / 305mm |
후륜 브레이크 규격 | 싱글 디스크 / 265mm |
휠 | |
전륜 휠 규격 | 1.85 x 21" |
후륜 휠 규격 | 2.5 x 17" |
타이어 | |
전륜 타이어 규격 | 90 / 90 |
후륜 타이어 규격 | 140 / 80 |
'임시 공개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Enduro R 1200 GS ADVENTURE (1) | 2006.10.14 |
---|---|
BMW Enduro F 650 GS Dakar (1) | 2006.10.14 |
BMW R1200GS HP2 Info and Accessories (0) | 2006.10.14 |
BMW R1200GS (0) | 2006.10.14 |
HASSELBLAD H3D (1) | 2006.10.12 |